RUMORED BUZZ ON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Rumored Buzz on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Rumored Buzz on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Blog Article



하지만 무조건 개발 업체가 잘못했다고 보지는 않는다. 기획서나 스토리 보드 같은 경우 클라이언트가 많은 내용을 전달해야 하는데 클라이언트 측의 기획자가 그럴만한 능력이 없거나 자기들이 정확히 뭘 하는지 모르는 경우에는 외주사도 힘들다.

ㅇ 판결 결론 : 원고(을)가 피고(갑)에게 제출해야 할 소스코드는 프로그램 유지·보수를 위한 부분에 한정된다.

* 위의 언어에 속하지 않은 새로운 언어로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싶으신 경우, 별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우리 제품을 이미 만들어져 있는 것으로서 구입해야 하는 품목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처음에 상당한 노력이 필요할 수도 있다.

그런데 프로젝트 성공은 기술력으로만 이루어지지 않는다. 기술력은 필요조건이고 거기에 발주사 사람들과의 좋은 인간관계라는 충분조건이 더해져야 성공할 수 있다.

정부나 공기업의 경우 달라고 조르지 않아도 기다리면 무조건 주게 되어 있다.

외주나라는 외주 전문 네이버 카페로 운영되어 앱개발, 영상편집, 웹디자인, 마케팅, 출판, 편집 등 다양한 외주 단가나 계약서 등의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 스택에 따라 최종 ‘소프트웨어 개발 비용’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click here 마케팅 대행사를 이용하는 것과 같은 개발 이외의 활동으로 인해 최종 비용이 크게 늘어날 수 있습니다.

위시켓에 검색해보거나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상담받으면, 적정 견적을 쉽고 빠르게 알 수 있다.

#모바일 앱제작 #앱개발 견적 #앱개발 비용 #앱제작 #앱제작 견적 #앱제작 관리자 페이지 #앱제작 범위 #앱제작 비용 #앱제작 업체 #앱제작 위시켓 #앱제작 플랫폼 #요구사항 #요구사항 정의서 #위시켓

전문성을 토대로 견적을 더 높게 받고, 소수의 클라이언트 집단에 좀 더 집중하여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필자 회사의 경우는 프리랜서를 쓰지 않았다. 프리랜서를 쓰면 당장의 프로젝트 수행에는 도움이 될 수 있어도 유지 보수와 후속 프로젝트에 이르기 까지 길게 보면 문제가 많다는 생각에서 였다.

#고려대학교 #고려대학교 기술지주회사 #고려대학교 프런티어관 #마일스톤 #입주 #첫번째 사무실

로커스 솔루션이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때 외주를 선택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한정된 인력으로 최대 효율을 내기 위해서죠. 회사의 전문 분야가 연구와 설계이기 때문에, 직원도 대부분 연구자와 현장 관리자입니다. 소프트웨어는 꼭 필요하지만 전문 분야는 아니라 필요할 때 외주로 고용하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채용 부담도 덜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니 퀄리티도 더 높일 수 있으니까요.

Report this page